티스토리 뷰

피렌체 두오모성당 ♪

얼마전 다녀온 이탈리아여행.



이탈리아는 관광하기에 정말 좋은 나라였는데, 그 중 웅장하고 스케일이 남다른 


이탈리아 피렌체 두오모성당에 갔을때가 제일 기억에 남네요 :)





 







아마 이 이탈리아 피렌체 두오모성당의 종탑이 익숙하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아마 냉정과 열정사이 영화를 보신분들이 아니실까 싶어요 ~ ^^




 




이탈리아의 건축물들에는 이렇게 그림, 조각상들이 무척 많지요




많이 보다보면 적응이 되긴 하지만, 처음에는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놀랐답니다 !




 





이탈리아 피렌체 두오모성당.




실제로 보면 검은색과 하얀색의 조화가 이루어져 입체적으로 보이는데

정말 신기해요.




제가 본 성당중에 이 이탈리아 피렌체 두오모성당이 제일 기억에 남는 이유중 하나에요.





 





이탈리아 거리거리가 정말 예쁘고 고대로 들어간 느낌을 받을수 있는데요.



이런 말들도 볼수가 있고, 명품거리가 쫙 모여 있는것도 볼수 있답니다.





 






그리고 음식점들중에서 야외에 이렇게 테이블이 있는곳도 많은데


정말 예쁘답니다 ㅎㅎㅎ




 





이탈리아 피렌체 두오모성당을 구경하고 밥을 먹으러 왔어요 -




이탈리아 스파게티 !




갠적으로 이탈리아에서 먹는다고 엄청난 맛이 숨겨있진 않습니당 ㅋㅋㅋㅋㅋ




 






이탈리아에서는 스테이크 드시는걸 잊지마세요 !



정말 맛있고 가격도 저렴하거든요 :)







이상 이탈리아 피렌체 두오모성당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다녀온 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삭토스트 메뉴 !  (0) 2017.08.04
네네치킨 스노윙치즈+쇼킹핫  (0) 2017.08.04
설빙 청포도 빙수 냠냠 :)  (0) 2017.08.01
부다페스트 부다왕궁 & 세체니 다리  (0) 2017.08.01
연남동 맛집 OU.  (0) 2017.07.28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