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빙 청포도 빙수 냠냠 :)


 

여러분도 설빙 좋아하시나용 ?


저는 설빙에서 블루베리나 망고빙수를 좋아했었는데



최근에 설빙 청포도빙수를 먹어본 후에는 이것만 찾게 되더라구요 ! ㅋㅋㅋㅋ





 




이렇게 설빙 청포도 빙수에는

그냥 청포도만 있는거랑 딸기랑 같이 있는거랑 두 종류가 있어요 :)






 





우선 설빙 청포도 빙수중에 리얼청포도 !


어느순간부터 청포도쥬스나 디저트가 유행하는것 같아요.




 





알알이 되어있는 청포도와 함께 우유빙수를 드시면 :)



정말 맛있답니다.~




 





인형뽑기해서 뽑아온 오리인형과 함께한


설빙 청포도빙수 ! ㅋㅋㅋㅋ




 





이건 생딸기청포도 빙수에요.



이날은 녹차초코빙수도 같이 주문 ㅎㅎ



집앞에 설빙이 있고 요즘 너무 더우니까 자주 찾게 되네요 ㅠㅠ



 





사진찍어도 너무 이쁜 설빙 청포도 빙수.





요즘 너무 더운데 여러분도 드셔보세용 :)

 

 

 

 

 

 

 

 

 

 



영어공부를 할 때 도움이 되는


영어공부 노하우를 담은 소책자와 영어학습 이메일을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이름과 이메일 주소만 넣으면 바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http://milgarussem.subscribemenow.com/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