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남동 맛집 OU.

 

 

 

 

 

연남동 맛집 OU.


한식이 맛있는걸로 유명한 집이에요 !




 

 



 

연남동 맛집 OU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너무 예쁘답니다.




 




연남맛집 OU에서 유명한 한우육전 !



저도 처음먹어보는 음식인데, 보통 야채전은 많이 먹어봤는데


이렇게 고기를 구운 전은 처음이었어요.



반찬은 딱 한식이고, 국은 날짜에 따라 다른종류로 드실수 있는것 같더라구요.



제가 간날은 미역국이었어요.



모든음식이 깔끔합니다 ;)

 

 


 



 


연남동 맛집 OU의 한우육전.



호주 청정지역에서 길러진 소로 만든 고기래요 ~ ㅋㅋㅋ



육전을 처음먹어봐서 너무 특이하고 맛있었어요.



양도 꽤 많고, 주문하자마자 요리해 주시는거라 더 맛있는것 같아요.




 


 

정갈한 반찬들 :)



연남동 맛집 OU.



한식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분명 만족하실 식당입니다 ㅎㅎ




 





미역국까지 !





연남동 근처를 가게 되시면 여기로 방문해 보세요 ;)

 

 

 

 

 

 

 

 

 





영어공부를 할 때 도움이 되는


영어공부 노하우를 담은 소책자와 영어학습 이메일을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이름과 이메일 주소만 넣으면 바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http://milgarussem.subscribemenow.com/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