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네치킨 스노윙치즈+쇼킹핫

네네치킨 스노윙치즈+쇼킹핫.



출시때부터 내가 정말 좋아하는 메뉴이다 :)



뼈있는 닭도 가능하고 순살도 가능하다.



쇼킹핫은 정말 이름처럼 매우니, 매운걸 안좋아하시는분은 그냥 양념으로 시키시길 !




 





네네치킨 스노윙치즈+쇼킹핫



치즈는 호불호가 갈릴수 있는데, 치즈가루가 올려져 있다보니 조금 느끼하다.



느끼하다 싶을때 옆에 양념이랑 같이 먹어주면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파슬리랑 치즈가루가 솔솔 - 올려져 있다 !! ㅎㅎㅎ




 


 





다리를 하나 집어보자면 이런 모양 ! ㅋㅋㅋㅋ



네네치킨이야 워낙 맛있지만



메뉴중에 네네치킨 스노윙치즈+쇼킹핫 이 제일 맛있는것 같당.

 

 


 



 





양념한 네네치킨들 - 








쇼킹핫도 다리를 하나 집어 보자면 이렇다 - ㅎㅎㅎ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내 베스트 메뉴 



네네치킨 스노윙치즈+쇼킹핫.




매운걸 좋아하시고,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드셔보시길 - 

 

 

 

 



영어공부를 할 때 도움이 되는


영어공부 노하우를 담은 소책자와 영어학습 이메일을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이름과 이메일 주소만 넣으면 바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http://milgarussem.subscribemenow.com/ 


'다녀온 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렌체 두오모성당 ♪  (0) 2017.08.07
이삭토스트 메뉴 !  (0) 2017.08.04
설빙 청포도 빙수 냠냠 :)  (0) 2017.08.01
부다페스트 부다왕궁 & 세체니 다리  (0) 2017.08.01
연남동 맛집 OU.  (0) 2017.07.28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