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삭토스트 메뉴 !

이삭토스트 메뉴 !



아래 사진들은 이삭토스트 홈페이지에서 퍼왔어요 :)



정말 여러가지 메뉴가 있어서 자주 먹어도 질리지가 않는것 같아요 ~









저는 특히 이삭토스트에서 달콤한 과일소스 맛 나는 토스트를 제일 좋아해요 ~ ㅋㅋ




이삭토스트 메뉴 사진들 잘 보셨나요 ? ㅎㅎㅎ




 





이삭토스트는 간단하게 한끼를 해결할수 있어서

항상 줄을 서곤 해야 돼요 ~





 





직원분들의 빠른 스피드로 곧 맛있는 토스트를 맛볼수 있지만요 ~ ㅋㅋㅋ



토스트 만드는 모습 지켜보는것도 정말 재미있어요 ㅎㅎ




 




이삭토스트 메뉴중에 저는 햄치즈 스폐셜을 골랐답니다 :)



 





안에 야채랑 햄,치즈가 있는 



아주 맛있는 이삭토스트에요 :)









이삭토스트 메뉴 고르기 너무 힘든데 ~

햄치즈 스폐셜은 실패는 할일 없어서 자주 먹곤 한답니다 ㅋㅋㅋ






여러분이 좋아하시는 이삭토스트 메뉴도 공유해 주세요 !


숨겨진 다른 메뉴들도 먹고 싶네요 :)

 

 

 

 

 

 



영어공부를 할 때 도움이 되는


영어공부 노하우를 담은 소책자와 영어학습 이메일을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이름과 이메일 주소만 넣으면 바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http://milgarussem.subscribemenow.com/ 


'다녀온 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렌체 두오모성당 ♪  (0) 2017.08.07
네네치킨 스노윙치즈+쇼킹핫  (0) 2017.08.04
설빙 청포도 빙수 냠냠 :)  (0) 2017.08.01
부다페스트 부다왕궁 & 세체니 다리  (0) 2017.08.01
연남동 맛집 OU.  (0) 2017.07.28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