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끼정 잔칫상 / 토끼정 크림카레우동 후기 :)

인스타그램에도 유명하고 sns에서 유명한 토끼정 크림카레우동 !



처음에 크림카레우동으로 떴는데 가보니까 다른 메뉴들도 다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




 





카레우동도 생소한데 위에 생크림이 올라가있다니 ㅋㅋㅋ 너무 신기한 요리에요.



토끼정 크림카레우동은 여자분들이 특히 좋아하실 음식 같아요 ㅎㅎ




 





이렇게 면을 꺼내보시면 면이 들어있고

크림이랑 섞어 드시면 된답니다.



토끼정 크림카레우동 가격은 11000.




특이한 요리인 만큼 약간 가격은 있어요 ~




시중에서 쉽게 먹을수 있는 요리가 아니니 한번 도전해 보세요 ! ㅋㅋㅋ



 




제가 크림카레우동과 같이 주문한 이것은,

토끼정 잔칫상 !!!





여러가지 요리가 곁들여 나오는 메뉴에요.








이렇게 두개를 시켜먹으면 두명이서 실컷 먹을수 있답니다.




토끼정 잔칫상 가격은 18000원입니다.



아래 사진에서 자세히 무슨무슨 음식들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



 


< 토끼정 홈페이지 펌 >




토끼정 잔칫상은 메뉴를 고르기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선택하시기에 좋을것 같아요 ~


여러사람이 먹을경우 이거 하나 시켜놓고 같이 먹어도 좋을것 같구요 ~ㅎㅎ






조명때문에 사진이 조금 어둡게 나왔지만

실제로 나온 토끼정 잔칫상도 홈페이지 사진에 있는것과 다른바가 없죠 ?!



푸짐푸짐하더라구요 ㅎㅎㅎ


 





색다르고 예쁜 요리를 맛보시고 싶다면



토끼정으로 고고 ~



지점은 여러개 있으니 가까운 지점으로 가보세용 ~~


 

 

 



영어공부를 할 때 도움이 되는


영어공부 노하우를 담은 소책자와 영어학습 이메일을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이름과 이메일 주소만 넣으면 바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http://milgarussem.subscribemenow.com/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