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먹방여행 다녀왔지요 !!!

 

안녕하세요 제주도 먹방여행 후기를 쓰려고 합니당 -

 


 


이번에 간 여행컨셉은 제주도 먹방여행이었는데 ~~



맛있는 것들을 많이 먹고왔어요 ㅎㅎㅎ

사진들로 보여드릴게요 ~




 





제가 간날은 운이 좋게도

비도 오지않고 화창해서 좋았어요 ㅎㅎㅎ




파란하늘과 바다를 보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귀여운 돌하루방들~


아기자기한 물건들도 많이 파는것 같아요 ㅎㅎㅎ




 




제주도 먹방여행에서 간곳은 제주도 동문시장이에요.

어제 포스팅을 해놓았어요 ㅎㅎㅎ



떡볶이랑 튀김은 집근처에서도 먹을수 있지만 제주도 떡볶이,튀김을 보니 더 맛있어 보이네요 ㅠㅠ




 




제주도 동문시장에서는

이런 해산물도 많이 보실수 있어요 !


새우가 좀 특이하게 생겼더라구요 ㅋㅋㅋ



제주도 먹방여행에 와서 해산물을 안드시진 않겠죠 ?!




 





보쌈도 먹었는데요 !

제주도 먹방여행에서 빠질수 없는 흑돼지 !



보쌈고기가 흑돼지를 이용해 만든거더라구요 ㅋㅋㅋ




 





면에도 해물을 가득가득 넣어서

국물에서 깊은맛이 ㅠㅠㅠ



 



 






회도 먹고왔어요 ! ㅎㅎㅎ



시장에서 잘 드시면, 육지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드실수 있답니다.






너무 좋았던 제주도 먹방여행.




여러분도 꼭 가셔서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오세요 ~~

 

 


 



영어공부를 할 때 도움이 되는


영어공부 노하우를 담은 소책자와 영어학습 이메일을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이름과 이메일 주소만 넣으면 바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http://milgarussem.subscribemenow.com/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