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주쓰는 영어회화패턴 : I don't~ 암기해요!




안녕하세요! 밀가루쌤영어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자주쓰는 영어회화패턴인

I don't~에 대해서 공부해보도록 할게요!







I don't know if~. 

~인지 아닌지 모르겠어요. 


I don't know if you can help me.

네가 도와줄 수 있을지 모르겠어.







I didn't mean to~ 

~ 하려던 의도는 아니었어요. 


I didn't mean to embarrass you.

널 난처하게 할 의도는 아니었어.







I don't care~. 

신경 쓰지 않아요.


I don't care about her at all. 

전 그녀에게 아무 관심 없어요.







I don't care if~ 

~이건 아니건 상관하지 않아요. 


I don't care if I go or not. 

가든 말든 상관 없어요.









I don't know if I can~. 

제가~ 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I don't know if I can explain it. 

내가 그걸 설명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




어떠셨나요? 어렵지 않으셨죠!

꼭 복습해보시길 바랍니다.



============================



새롭게 영어공부를 시작하고 싶다면?

▼ 아래를 클릭! ▼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