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택과 결론에 관한 영어표현 일곱가지 알려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은 선택과 결론에 관한

영어표현 일곱가지 알려드릴게요.


아마 선택할 때 유용하게 쓸 수 있을거에요.





I am unable to make a decision.

아직 정하지 않았어요.



I 'm torn between this and that.

이것과 저것 중 하나를 선택할 수가 없네요.



I am in two minds about both of you.

두쪽 모두 일리가 있네요.



I can not decide which to choose.

어느 쪽을 선택할지 결정할 수 없어요.



You are so irresolute.

당신 우유부단하네요.



You have to make up your mind.

결단의 순간이야.



We should not vacillate in our lives.

인생에서 주저하면 안된다.




새롭게 영어공부를 시작하고 싶다면?
▼ 아래를 클릭! ▼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