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가 하게 해줘! Let me 영어표현 알아보기 [기초영어회화]






안녕하세요 ! 오늘은

내가 하게 해줘! 의 뜻을 가진

Let me~ 영어 표현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Let me 

내가 ~하게 해줘!



Let me try some green tea, first. 

먼저 녹차부터 먹어볼게요. 



Let me go first. 

내가 먼저 갈게. 



Let me buy you a drink. 

내가 술 한잔 살께. 




Let me help you. 

제가 도와드릴게요. 



Let me have a receipt, please. 

영수증 좀 주세요.



Let me help you on with your coat. 

코트 입는 것을 도와줄게.



Let me show you a map.

지도를 보여줄게.



Let me know when you are available. 

언제 시간이 되는지 알려줘.



Let me off anywhere around here.

이 근처 아무데나 내려줘.



Let me fix you a drink!

마실 것 갖고 올게.



Let me use your computer for just one hour. 

한시간만 컴퓨터좀 쓸게.



Let me first introduce my family.

우리 가족을 소개할게.






새롭게 영어공부를 시작하고 싶다면?
▼ 아래를 클릭! ▼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