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빵장수 단팥빵 - 녹차크림치즈빵, 생크림단팥빵 !

빵장수 단팥빵!!!!



체인점인 빵집인데 너무 맛있다 ㅎㅎㅎ


종류가 파리바게트처럼 엄청 많은건 아니고 

딱 몇개만 생산해서 파는데 다 맛있다는거...ㅎㅎㅎ




 





이건 빵장수 단팥빵의 녹차크림치즈빵 !



안에 크림치즈랑 쫀득쫀득한 녹차빵이랑 합쳐졌는데

정말 맛있다 ㅎㅎㅎ



가격은 2000원 정도 !




 





빵장수 단팥빵 녹차크림치즈빵은,

내 손바닥정도 크기이다 ㅎㅎㅎㅎ




 




쫀득쫀득 - 



바로 나온 빵을 먹으면 더 맛있다는거 ㅎㅎㅎ




 





이건 빵장수 단팥빵의 생크림 단팥빵 ! ㅎㅎㅎ



가격은 2500원



단팥이랑 생크림이 같이 들어간건 파리바게트 같은데도 있는데



여기꺼랑 맛이 비교가 안된다 ㅋㅋㅋ




크림도 풍부하고 정말 맛있다는 ! ㅎㅎㅎ



 






그냥 생크림만 들은 빵도 있는데 생크림 스케일이....ㅎㅎㅎ 대박 !





빵장수 단팥빵에 한번 가보시면 맛에 푹 빠지실것 같다 - 




근처에 가게가 있다면 꼭꼭 방문하시길 !

 

 

 

 

 

 

 

 



 


영어공부를 할 때 도움이 되는


영어공부 노하우를 담은 소책자와 영어학습 이메일을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이름과 이메일 주소만 넣으면 바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http://milgarussem.subscribemenow.com/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