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프렌즈 선풍기 너무귀엽네요 !


카카오프렌즈 선풍기 !



요즘 너무너무너무 더워서 미니선풍기 많이들 사용하시죠 ~



저는 카카오프렌즈 선풍기를 사용해 봤는데 완전 귀여워요 ㅎㅎㅎ






 




짜잔 !


이렇게 선풍기 팬 위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떡 올라가 있답니다.



너무 귀여운 대신...




카카오프렌즈 선풍기는 브랜드 값이 있어 미니선풍기가 2만원가량 됩니다 ㅠㅠ



 




이것보세요 ! ㅋㅋㅋㅋ




라이언말고도 카카오프렌즈 선풍기에는 많은 캐릭터 종류가 있으니까요.



본인이 좋아하시는 캐릭터를 선택해서 구입하시면 될것 같아요 ~ ㅎㅎㅎ




 





시원하기도 시원하고

귀엽기도 너무 귀엽고



카카오프렌즈 선풍기, 이번 여름에 필수품으로 추천해용.



선물하기도 좋을것 같아요.




요즘 날씨가 하루에 한번은 대화주제로 나올만큼 더우니까요 ㅠㅠ

 

 

 


 

 

 







덥지만 어쩌겠어요 ! 견뎌야 하는걸 ㅠㅠ





카카오프렌즈 선풍기로 조금은 덜더운 여름을 나시길 바래요 :) 

 

 

 


 


영어공부를 할 때 도움이 되는


영어공부 노하우를 담은 소책자와 영어학습 이메일을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이름과 이메일 주소만 넣으면 바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http://milgarussem.subscribemenow.com/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