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긴장 할 때 영어표현 10가지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밀가루쌤영어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긴장 할 때 사용하는 영어표현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I was jumpy.

저는 긴장하고 있어요.


My heart skips a beat!

몹시 긴장 되요!


I feel a bit shaky.

좀 떨리네요.








I'm feeling butterflies in my stomach.

너무 긴장 돼요.


I can hear / feel my heart beating.

너무 긴장 되요!







I am a bit anxious. 

긴장 되어요.


My heart is racing.

심장이 두근거리네요.


I feel tense about this.

전 좀 긴장되요.







I'm nervous.

저 긴장하고 있어요.


My heart's pounding!

심장이 두근거리네요!



어떠셨나요? 오늘 배운 표현 꼭 ! 암기해보세요




=============================




새롭게 영어공부를 시작하고 싶다면?

▼ 아래를 클릭! ▼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