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여행시 쇼핑할 때 쓰는 영어표현 공부해볼게요!






여러분! 해외여행시에 쇼핑은 뺄 수 없는 코스죠?

오늘은 제가 쇼핑할 때 쓰는 영어표현을 정리해드리겠습니다







 Do you have a cheaper one?

좀 더 싼 것이 있습니까?




I'll think about it.

좀 생각해 보겠습니다




I'm just browsing.

그냥 구경 중이에요.



That's too expensive. 

그건 너무 비싸네요.








Do you have any other colors? 

다른 색상 있나요? 



Do you have any other models? 

다른 모델 있나요?



Can you give me a discount?

깎아 주시겠어요?



 Show me another one, please. 

다른 것을 보여주세요.



Let me have a receipt, please.
영수증 주세요.





 I'm looking for a camera.

저는 카메라를 찾고 있습니다.



Do you have any other sizes? 

다른 사이즈 있나요? (a smaller size / bigger size)



Do you have any other designs 

다른 디자인 있나요?



Will you wrap separately?

따로따로 포장해주세요.



It's a present. can you gift-wrap it for me?
선물할 것입니다. 포장해 주시겠어요?







I need small change. 

잔돈이 필요합니다.



Can I try this / these on? 

입어 봐도 되나요?



Buy one, get one free. 

원플러스 원이에요.



I'll take this. 

이걸로 할게요.





정말 쇼핑할 때 쓰는 영어표현

웬만한건 다 정리가 된 것 같네요 !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새롭게 영어공부를 시작하고 싶다면?
▼ 아래를 클릭! ▼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