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어공부인강 - 밀가루쌤영어 !

 

 

 

 

 


영어공부인강을 찾고 계신가요 ?

제가 듣고 있는 밀가루쌤영어 인강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ㅎㅎ

 

 

 

 

 

 

 

밀가루쌤영어 (http://www.milgarussem.com/ )

 

밀가루쌤영어는 밀가루쌤이라는 별명을 가지신 선생님이 직접 강의를 하십니다 ㅎㅎㅎ


2007년부터 시작된 이 영어인강은 지금까지도 이어져 오고 있고,

총 600여개의 강의가 있답니다 !

 

 

 

 

 

 

 

 


영어공부인강 밀가루쌤영어는 독특한점이 강의시간이 길지 않다는것입니다.


1시간이 넘어 가는 긴 인강들은 집중력이 떨어지기 마련인데요,

 

밀가루쌤영어 인강은 10분 내외의 짧은 인강으로 집중력이 흐트러질 일이 없습니다.


물론 10분도 집중을 안해주시면....안되겠죠 ?! ㅋㅋ

 

그리고, 선생님께서 내주시는 숙제를 게시판에 해주시는걸로

마무리가 됩니다.

 

 

 

 

 

 


밀가루쌤영어 커리큘럼입니다.


영어공부인강으로 토익이며 문법이며 회화며

모든영역을 공부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영어공부인강 밀가루쌤영어의 수강료는요 ?

 

2년기준 한달 14500원에 무제한으로 수강을 하실수가 있구요.

 

2개월 128000원부터 수강신청을 하실수 있습니다.

 

학원에 비하면 정말 저렴한 가격이죠 ?!

 

1년, 2년 강의를 끊을수록 사은품도 나가니까요 ~ ^^

할인도 많이 받고 사은품도 받고 !!


정말 경제적인것 같아요 ㅎㅎㅎ

 

 

 

 

 

 

 


밀가루쌤영어는 많은 수강생분들이 들어주고 계시지만,


수강신청전 선생님과 나의 스타일이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샘플강의를 먼저 들어주시면 좋습니다 ^^

 

 

 

 

 

 

 

 

 

동영상 화질도 좋고, 수업방식도 깔끔합니다 -

 


 이상 영어공부인강 밀가루쌤영어 소개였습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세요 ^^

 

 

 


▼▼▼
http://www.milgarussem.com/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