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빙 망고치즈빙수

 

 


여름에 빙수 많이들 드시죠 ?

설빙 망고치즈빙수를 먹고온 후기를 남깁니당.


 

 

 

 

 


설빙은 팥이 아니라, 인절미랑 다른 토핑들이 올라간 우유빙수로 유명하죠 :)


저는 인기가 좋은 설빙 망고치즈빙수를 주문했고 가격은 만원초반대로 기억합니다.

 

 

 

 

 

 

 

 

 

 

저희동네 설빙은 2층까지 있어서 편하고 좋아요 :) ㅎㅎㅎ

 

 

 

 

 

 

 

 

 

 

 

 

 

 

 

 

설빙 망고치즈빙수가 나왔어요 !

설빙이 인절미빙수로 떴던것 같은데, 저는 인절미 빙수는 별로더라구요.
텁텁하고 ㅠㅠ

 

저는 설빙 망고치즈빙수가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아니면 블루베리 ! ㅋㅋㅋ

 

 

 


위에 아이스크림도 하나 올라가 있어요.


빙수가격이 비싸긴하지만, 맛있으니 이해해요 하핳

 

 

 

 

 

 

 

 

 

 


망고 !!!
망고가 큼직큼직하게 올라가 있어요 ㅎㅎㅎ


달콤하니 맛있는 설빙 망고치즈빙수.

 

 

 

 

 

 

맛있는 빙수 ~

 

올 여름에도 빙수를 많이 먹을것 같은데요.

 

설빙 망고치즈빙수를 추천합니당. ^.^

 

 

 



 

 

 

 

 

 

 

영어공부를 할 때 도움이 되는


영어공부 노하우를 담은 소책자와 영어학습 이메일을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이름과 이메일 주소만 넣으면 바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http://milgarussem.subscribemenow.com/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