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칭다오 자유여행 꼭 가봐야 할곳 !


여름휴가로 해외여행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
제가 오늘 추천해 드릴 중국 칭다오는 한국에서 2시간도 걸리지 않고 
바다가 있는곳이라서 여름휴가로 많이들 가시는것 같아요.

칭다오 자유여행에서 꼭 가봐야 할곳들. 추천해 드릴게요 ^^!









중국어로 칭다오,칭따오라고 부르는 이 곳은,  Qingdao, 靑島

한자를 읽으면 청도라고 부릅니다 !








칭다오 맥주 유명한거 다들 아시죠 ?

한국분들도 칭다오맥주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칭다오에는 맥주 박물관이 있다고 하니 칭다오 자유여행 하실때 방문해봐도 재밌을것 같네요 ^^



칭다오 맥주 박물관


이 곳은 중국 산둥[山東(산동)] 성 칭다오[青岛(청도)]에 있다. 중국의 유명한 맥주인 칭다오맥주[青岛啤酒(청도비주)]의 역사를 보여주는 곳이다. 1903년 독일인들이 시작한 칭다오 맥주회사의 공장과 설비를 보존하여 2001년 박물관으로 만들었다. 맥주공장, 미니어처로 보여주는 맥주제조 과정과 각종 장비, 청도 맥주의 역사, 세계 각국의 맥주 등을 볼 수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칭다오 맥주 박물관 [青岛啤酒博物馆] (네이버 기관단체사전 : 전시관, 굿모닝미디어)








칭다오 자유여행에서 휴식하면서 가기 좋은곳, 오사광장입니다.

해외여행갈때 이렇게 광장에서 쉬는것도 재밌고 좋은데 칭다오에는 오사광장이 유명하네요 :)



칭다오 오사광장


칭다오[青岛]가 5.4운동의 도화선이 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우쓰광장[五四广场]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광장은 동쪽의 바다를 중심으로 남과 북 두 부분으로 나뉜다. 중심축에는 시정부반궁다러우[市政府办公大楼], 인스펀취안[隐式喷泉], 뎬전펀취안[点阵喷泉], 오월의 바람(五月的风) 조각상과 해상분수 등이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우쓰광장 [五四广场 (오사광장)] (두산백과)







산위에서 예쁜 풍경을 내려다 볼수 있어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좋은

신호산공원입니다 :)



칭다오 신호산공원


칭다오[青岛] 남부의 중심 지역에 있는 공원이다. 1897년 독일이 칭다오[青岛]를 침략했을 때 이곳에 칭다오[青岛] 최초의 무선기지국이 설립되어 신하오산[信号山]이라 불리게 되었다. 산에 오르면 칭다오[青岛]의 풍경을 내려다 볼 수 있어 매년 중양절(重阳节)이 되면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 오른다. 스촨관징러우[施转观景楼], 루톈차쭤[露天茶座], 류자오팅[六角亭], 모구팅[蘑菇亭], 위란팅[玉兰亭], 쿵차오[拱桥]등의 명소가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신하오산공원 [信号山公园 (신호산공원)] (두산백과) 








아마, 칭다오 자유여행가시려고 계획하신 분들중에 이 성당사진을 안보신 분들은 안계실거에요.


예쁜 성당, 아시아에서 보기 힘든 건축디자인이라 사진찍기도 좋으실것 같아요 ^^




칭다오 성미카엘성당

 

2개의 첨탑과 그 위에 있는 십자가가 인상적인 고딕양식의 건물로, 1932년부터 2년에 걸쳐 독일 건축가가 건설하였다. 가파른 언덕 위에 60m의 높이로 솟아 있다. 중국의 문화혁명 기간에 상당 부분 파괴되었다가 1981년에 복구되었는데, 당시 파손되었던 십자가를 다시 찾아 언덕에 묻어 주었다고 한다. 주변의 유럽식 건물들과 잘 어우러져 일대를 이국적인 분위기로 만들어주고 있으며, 성당 둘레로는 조약돌길이 조성되어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절강로천주교당 [浙江路天主教堂] (두산백과) 






칭다오 자유여행으로 가기 좋을 명소 4가지를 소개시켜 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밀가루쌤영어에서는 영어공부를 할 때 도움이 되는

영어공부 노하우를 담은 소책자와 영어학습 이메일을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이름과 이메일 주소만 넣으면 바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http://milgarussem.subscribemenow.com/





Recent Comments